KOICA로고

고객참여

  • KOICA 고객만족 경영
    • KOICA 고객헌장
    • 서비스이행표준
  • KOICA고객센터
    • 센터소개
    • 전화상담
    • 자주묻는질문(FAQ)
    • 상담문의(QnA)
    • 직원칭찬
  • 고객과통(고객제안방)
    • 정책제안
    • 신 사업발굴(형성)
    • CSR 활동
  • ODA 사업참여
    • 사업기획조사공모
    • 해외봉사단 모집
    • ODA청년인턴 참여기관 공모
  • 고객 신고
    • 부정부패 신고센터
    • 공익신고
    •  예산낭비 신고센터
    • 청탁금지법 위반 신고
    • 국민신문고(민원신청)
HOME > 고객참여 > KOICA 고객만족 경영 > KOICA 고객헌장
PRINT
KOICA 고객헌장

CS VISION HOUSE

 

KOICA는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개발도상국의 정부와 기관이 희망하는 개발원조 사업을 플랫폼 참여자들이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관리하며, 참여자들을 지원하고 참여자들과 협력하고자 합니다.
KOICA의 플랫폼 서비스를 통하여 수원국의 경제사회발전과 삶의 질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제사회에서 대한민국 국민이 공감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세계가 사랑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03.jpg 

 

 

 

 

 

KOICA 고객헌장 전문

 

 

010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