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CA로고

고객참여

  • KOICA 고객만족 경영
    • KOICA 고객헌장
    • 서비스이행표준
  • KOICA고객센터
    • 센터소개
    • 전화상담
    • 자주묻는질문(FAQ)
    • 상담문의(QnA)
    • 직원칭찬
    • 내방상담
    • 찾아가는 서비스 신청
  • 고객과통(고객제안방)
    • 고객제안
    • 정책제안
    • 신 사업발굴(형성)
    • CSR 활동
  • ODA 사업참여
    • 사업기획조사공모
    • 해외봉사단 모집
    • ODA청년인턴 참여기관 공모
  • 고객 신고
    • 부정부패 신고센터
    • 공익신고
    •  예산낭비 신고센터
    • 갑질피해 신고센터
    • 청탁금지법 위반 신고
    • 국민신문고(민원신청)
  • 국민참여 일자리
    • 일반 공지
    • 기관 공모 및 입찰
    • 개발협력 좋은 일자리
    • 행사
    • 교육/자격시험
  • 제증명서 발급
    • 증명서 발급 절차 안내
    • 온라인 증명서 발급
    • 수기 증명서 발급
    • 수기 증명서 발급 현황
  • KOICA고객서비스
    • KOICA 투어 패키지 신청 서비스
    • 개발협력 실무자와의 대화
    • 지구촌 체험관 견학(도슨트 신청) 및 교육 예약
    • 연수센터 견학신청
    • 해외사무소 방문신청
  • KOICA 편의시설 이용
    • ODA 도서관
    • 체육시설
    • 주차장
HOME > 고객참여 > KOICA고객센터 > 내방상담
PRINT
내방상담

 

  한국국제협력단은 개발협력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어하는 기관 및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면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각 상담에 맞는 신청서를 보내주세요.

 

  프로그램 참여안내

 

 

봉사단 상담

개발협력 커리어

CTS

민관협력

원조조달

일시

평일

09:00~18:00

평일

10:00~17:00

 

평일

09:00~18:00

평일

09:00~18:00

매주 수요일

오전

10:00-10:50(주1회)

ㅇ 전화 및 내방상담은 점심시간(12:00~13:00)은 제외합니다.

※ 기관 일정 및 여건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담

주요

내용

봉사단(일반 및 시니어 봉사단 등), KMCO(다자개발협력전문가), WKF(귀국 봉사단원) 장학금 관련 문의 응대

귀국단원 및 ODA YP(KOICA 인턴) 대상 진로 및 취업상담, 입사서류 및 면접컨설팅, 모의면접, 채용정보 제공, 인재추천 관련 문의 응대

CTS

(혁신기술기반

창의적 가치창출 프로그램) 

관련 문의 응대

IBS(포용적 비즈니스

프로그램), 시민사회협력

사업, DAK(개발협력연대)

사업 관련 문의 응대

조달입찰 관련 : KOICA 원조조달입찰 참가자격, 발주계획, 입찰절차, 해외 원조사업 참여방법 등 

기술평가 관련 : KOICA 원조조달입찰 제안서 평가 관련 기술평가 일반사항, 정량평가 제출 서류 등

 

장소

본부 1층, KOICA 고객센터

담당자

김민지

mjkim

@global-inepa.org

이지연

job

@koica.go.kr

이민용

mmini10

@partner.koica.go.kr

강소라

srkang88

@partner.koica.go.kr

신윤득

shinyd74

@koica.go.kr

 

 

내방상담 신청서

 

    고객 센터 내방상담 신청서 (봉사단 상담)

 

    고객 센터 내방상담 신청서 (혁신적 개발협력프로그램)

 

    고객 센터 내방상담 신청서 (원조조달)

 

    고객 센터 내방상담 신청서 (개발협력커리어)

 

    고객 센터 내방상담 신청서 (시민사회협력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