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CA로고

고객참여

  • KOICA 고객만족 경영
    • KOICA 고객헌장
    • 서비스이행표준
  • KOICA고객센터
    • 센터소개
    • 전화상담
    • 자주묻는질문(FAQ)
    • 상담문의(QnA)
    • 직원칭찬
    • 내방상담
    • 찾아가는 서비스 신청
  • 고객과통(고객제안방)
    • 고객제안
    • 정책제안
    • CSR 활동
  • ODA 사업참여
    • 사업기획조사공모
    • 해외봉사단 모집
    • ODA청년인턴 참여기관 공모
  • 고객 신고
    • 부정부패 신고센터
    • 공익신고
    •  예산낭비 신고센터
    • 갑질피해 신고센터
    • 청탁금지법 위반 신고
    • 국민신문고(민원신청)
  • 국민참여 일자리
    • 일반 공지
    • 기관 공모 및 입찰
    • 개발협력 좋은 일자리
    • 행사
    • 교육/자격시험
  • 제증명서 발급
    • 증명서 발급 절차 안내
    • 온라인 증명서 발급
    • 수기 증명서 발급
    • 수기 증명서 발급 현황
  • KOICA고객서비스
    • KOICA 투어 패키지 신청 서비스
    • 개발협력 실무자와의 대화
    • 지구촌 체험관 견학(도슨트 신청) 및 교육 예약
    • 연수센터 견학신청
    • 해외사무소 방문신청
  • KOICA 편의시설 이용
    • ODA 도서관
    • 체육시설
    • 주차장
HOME > 고객참여 > 국민참여 일자리 > 행사 > 전체
PRINT
전체
제목 조달 간담회 개최 안내
작성일 2018-08-08
담당부서
연락처
첨부파일  참가신청서 양식.hwp

 

 

조달 간담회 개최 안내

 

 

KOICA는 지난 상반기중 무상원조사업의 효과성을 제고하기 위해 컨설팅업체, 대학교 산학단, 시민사회 등 다양한 파트너와의 간담회를 통해 협력사업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향후 협력사업에서의 적용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KOICA 국민소통센터는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금번에는 조달분야 제도개선, 애로사항 등 개선의견을 청취하고자 조달간담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KOICA와 계약을 체결하여 해당 과업을 수행하고 있거나 입찰과정에 참가한 적이 있거나 또는 KOICA 조달업무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신 분은 모두 동 간담회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충분한 의견 수렴을 위해 선착순으로 30명 이내의 한정된 인원을 모시고 동 행사를 진행코자 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18829() 15:00-17:00

- 장소 : KOICA 연수센터 국제회의실

- 참석대상 : KOICA참여 경험이 있거나 향후 관심이 있는 대학 및 기업(산학협력단, 건설업체, 기자재 업체 등)

* KOICA 소관 임원 및 부서장 참석 예정

- 문의처 : 국민소통센터 (031-740-0726, sirakim@koica.go.kr)

* 참가신청서 양식 작성 후, 8.20()한 메일 송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