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DABIZ는 KOICA 조달실에서 운영하고 있는 우리 기업 해외 진출 지원 사업으로 국민참여예산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KODABIZ는 우리 기업이 국제기구나 다자개발은행이 발주하는 계약을 수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KODABIZ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KODABIZ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관련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admin@kodabiz.com으로 서비스를 신청하여 주세요.
3. KODABIZ는 어디로 방문하면 되나요?
현재, KODABIZ는 사무 공간을 별도 운영하고 있지 않으나, 유선 또는 메일로 기업이 궁금해 하는 사항을 보내주시면, 이에 대한 대응 또는 방문 컨설팅 등의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별개로, 각종 교육이나 행사가 있을 시에는 별도의 장소를 통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4. KODABIZ 서비스는 유료인가요?
현재, KODABIZ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전체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육이나 컨설팅의 경우에도 어떠한 비용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KODABIZ는 구체적으로 무엇을 지원해주나요?
KODABIZ는 국제기구나 다자개발은행의 발주 건을 모니터링하고 우리 기업이 참여할 수 있는 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 이에 참여할 수 있게 지원을 합니다. 기업이 의향서나 제안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 작성 방향을 제시하고, 첨삭이나 컨설팅을 통해 의향서와 제안서 품질을 높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처음부터 끝까지 작성 대행은 불가).
6. KODABIZ에서 운영하는 교육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KODABIZ는 매주 ‘주간브리핑’ 형태로 기업들에게 다가오는 행사나 교육 계획과 참석 방법 등에 대하여 상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admin@kodabiz.com으로 주간브리핑을 신청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