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CA 임직원 모두는 고객중심을 최우선 경영방침으로 설정하여 모든 고객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 표준 요약
Rational process (합리적 절차)
하나. 우리는 우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편리하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Open communication (열린 소통)
하나. 우리는 개방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를 통하여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Organic cooperation (유기적인 협업)
하나. 우리는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하여 유기적인 협력과 지원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Professional support (전문적인 지원)
하나. 우리는 ODA 사업 전문가로서 고객에게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잘못 제공된 서비스를 즉시 시정하고 적절히 보상하겠습니다.
이행약속
이와 같은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KOICA 임직원은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고, 이를 성실히 지켜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CS Vision House
KOICA는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개발도상국의 정부와 기관이 희망하는 개발원조 사업을 플랫폼 참여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관리하며, 참여자들을 지원하고 참여자들과 협력하고자 합니다. KOICA의 플랫폼 서비스를 통하여 수원국의 경제사회발전과 삶의 질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제사회에서 대한민국 국민이 공감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세계가 사랑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으로 자리 매김하고자 합니다.